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homelead] 홈리드 초음파 해충퇴치기
    [구입 후기]/#Home 2023. 8. 3. 16:44

     

     

     

    안녕하세요 여나엔입니다

    오늘은 홈리드 퇴치기 구입 후기를 남겨 보려해요~ 저희집은 완공 된지 1년 조금 넘은 정말 완전 신축 아파트 이예요 그래서 당연 벌레가 없을 꺼라 생각하고 실제로도 벌레가 보이지 않아서 별 걱정 없이 지내왔어요 근데 이번 길고 긴 습한 장마가 지나간 뒤에 창틀에서 먼지다듬이?로 추정되는 정말 작은 벌레들이 보였어요 그래서 약도 뿌리고 창틀 청소고 하고 관리 했지만 엄습해 오는 불안감은 쉽게 가시질 않았어요 제가 벌레는 정말 너무 싫어해서 새 집이라 방심하다가 벌레가 생긴거 같고 오만 생각이 다 들었어요

    그래서 원천적으로 없애야 겠다는 생각이 강하고 집에 아이들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해롭지 않은 방법을 찾다 발견한 홈리드 퇴치기에 대한 후기를 시작 해볼께요~

     

     

     

     

    [홈리드 초음파 벌레퇴치기]


    홈리드 퇴치기 - 박스 앞 모습
    홈리드 퇴치기 - 박스 뒤 설명

     

     

     

     

    홈리드 퇴치기 기본형에는 블랙과 화이트 이렇게 두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눈에 잘 안띄고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화이트로 했어요

     

     

     

     

    초음파 홈리드 해충퇴치기

     

     

     

     

    홈리드 퇴치기도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요 제가 구매한 초음파 홈리드 해충퇴치기는 HL3301(기본형)으로 구입 했어요 돈을 좀 더 주고 더 기능이 많고 좋아 보이는 걸 살까 했지만, 그래도 여러 기능 있는 거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타입이 좋을 것 같아서 기본으로 선택했어요

     

     

     

     

    홈리드 퇴치기 - 관한 설명
    홈리드 퇴치기 - 상자 오픈 모습
    홈리드 퇴치기 - 비닐 외관 및 사용설명서

     

     

     

     

    생각한 대로 심플한 구성이예요 사용설명서와 퇴치기 두개만 들어 있어요

     

     

     

     

    홈리드 퇴치기 - 앞면

     

     

     

     

    역시 화이트가 깔끔하고 예쁜거 같아요 이렇게 보니 해충 퇴치기 아닌거 같아보이네요~ 집에 두어도 무난하고 부담감이 없어요 

     

     

     

     

    홈리드 퇴치기 - 뒷면
    홈리드 퇴치기 - 옆면
    홈리드 퇴치기 - 작동 모습

     

     

     

     

    집에 장착한 모습이예요~ 전원을 누르면 한동안 뚜-삐- 이런 소리가 나면서 작동이 시작 되어요 전원 불빛이 화이트-그린-블루자가검사 후 그린 LED 전환 되어서 정상 동작 가청 주파수가 24Khz ~ 100Khz 이러게 수시로 변환하는 인공지능 변환주파수로 하루종일 초음파를 발생시켜 벌레가 살수 없는 환경으로 만든다고 해요 당연 이 초음파는 사람이 들을 수 없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점이 참 마음에 들어요 사람 귀에는 안들리지만 벌레들에게는 참기 힘든 초음파라고 해요 벌레들 입장에서는 계속 비행기 소음이 나는 그런 느낌 인거 같아요

    벌레들이 참기 힘든 초음파를 계속해서 발생시키기 때문에 벌레가 살수 없는 환경을 만들어서 벌레들이 결국 못버티고 서식지를 떠나는 그런 원리!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지만요 앞으로 집안에 벌레들이 없어질 생각을 하니 정말 기대되요!

     

     

     

    '[구입 후기] > #Ho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apple] iPad10세대 실버 / 아이패드 추천  (0) 2023.07.21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