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ogervivier]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구입(할인 팁)
    카테고리 없음 2023. 11. 2. 14:46

     

     

     

    안녕하세요 여나엔입니다

     

    오늘은 정말 갖고 싶었던 위시중의 위시인 [rogervivier]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로저비비에 예쁜 펌프스가 정말 많아서 고민 끝에 구매한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후기를 시작해볼께요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제품명 :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제품번호
    • 소재 : 페이턴트 가죽 어퍼
    • 힐 : 4.3cm
    • 색상 : Beige
    • 가격 : 1,150,000원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매장 및 가격, 할인]


    대전 신세계 로저비비에 매장 전경

     

     

     

     

    대전 신세계 백화점이 생기면서 로저비비에 매장이 들어왔어요 그 동안 로저비비에를 가려면 서울이나 부산을 가야 했는데 그럴때 마다 불편하기도 하고 접근성이 안좋아서 매장 방문이 어려웠는데 대전에 로저비비에 매장에 생겨서 정말 좋아요.

     

     

     

     

    대전 신세계 로저비비에 매장 내부 모습 1
    대전 신세계 로저비비에 매장 내부 모습 2
    대전 신세계 로저비비에 매장 내부 모습 3
    대전 신세계 로저비비에 매장 내부 모습 4

     

     

     

     

    대전 로저비비에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신발을 신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플랫이나 펌프스 또는 디자인에 따라서 신발 사이즈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꼭 신어보길 추천 하셨어요

     

     

     

     

     

     

     

     

    로저비비에 구입 후 기분이 정말 좋아 로저비비에 쇼핑백과 같이 사진을 찍었어요 위시를 청산해서 다음 달 날라올 청구서는 무겁지만 마음은 아주 가벼워요~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가격은 1,150,000원이지만.

    제가 구입 한 날 대전 신세계에서 주말 카드 행사가 있었어요 삼성카드로 구입시 7%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행사가 있어 카드 결재 후 상품권으로 7만원 가량 돌려 받았어요 상품권 구매해서 결재하는 것 보다 카드 행사가 더 가격이 좋았어요 백화점은 금 토 일 주말에 카드 이벤트가 종종 있어서 구매하고자 하는 매장이 해당되는지 확인하고 쇼핑하면 좀 더 현명한 쇼핑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제품 상세 모습]


    로저비비에 쇼핑백 모습
    로저비비에 쇼핑백 안 모습
    로저비비에 제품 상자 모습

     

     

     

     

    집에 오자마자 들뜬 마음으로 로저 비비에 꺼내봤어요

     

     

     

    로저비비에 쇼핑백과 상자 모습
    로저비비에 상자 모습

     

     

     

     

    로저비비에의 빨간 상자가 제 마음을 아주 흔들어 두네요

     

     

     

     

    로저비비에 상자 옆 모습
    로저비비에 상자를 열어본 모습
    로저비비에 상자 안에 미끄럼방지 패드가 같이 들어 있는 모습
    로저비비에 밑창에 붙이는 미끄럼 방지 패드

     

     

     

     

    로저비비에 상자를 열면 안에 미끄럼방지 패드가 들어 있어요

    매장에서 구입 할 때 밑창에 붙여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세요~ 미끄럼방지 패드를 붙이면 이제 교환, 환불이 안되기 때문에 저는 제가 나중에 따로 붙이겠다고 말했어요 그래서 안에 이렇게 따로 미끄럼방지 패드를 넣어주셨어요

     

     

     

     

    트럼펫 포장되어 있는 모습
    트럼펫을 꺼내 본 모습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베이지

     

     

     

    음 무슨말이 필요할까요. 이 사진 하나면 다 설명이 되는거 같아요 ~ 정말 정말 정말 엄청 예뻐요

    고급스럽고 우아하면서 펌프스가 풍기는 이 느낌 다른 펌프스랑 비교 안될 만큼 정말 예뻐요

    클래식한 기본 스타일이 유행도 안타고 두고두고 오래 신을 수 있기에 매력적인거 같아요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정면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측면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버클 모습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정면 모습

     

     

     

    제가 구입한 색은 베이지. 사실 트럼펫 메탈 버클 발레리나 플랫 블랙이랑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랑 고민을 정말 많이 했어요 ~ 둘다 너무 예뻐서 정말 고민! 마음 같아선 두개 다 사고 싶었지만 일단 베이지 먼저 하고 블랙은 다음에 사는 걸로 하고! 

    굽 4.5cm 베이지로 했는데요 정말 여성스럽고 우아해서 정말 보면 볼수록 예뻐서 역시 이걸로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 사이즈 및 착용]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 베이지 착용 모습

     

     

     

    저는 높은 굽은 발이 불편하고 피로도가 높아서 주로 낮은 굽을 선호하는 편이예요 ~ 그래서 플랫이랑 더 고민한 부분도 있었어요 근데 로저비비에 트럼펫 메탈 버클 펌프스는 4.5cm여도 발이 편안하고 불편하지 않았어요 적당한 굽높이라 키도 커 보이고 다리도 예뻐보이고 신발도 편했어요 역시 이래서 로저로저 하나봐요 ~ 

    제 발 사이즈는 235~240정도. 페라가모 젤리 슈즈는 7신고 페라가모 비바는 6 신어요 로저비비에가 사이즈가 크게 나온 편이라고 해서 36, 37 둘다 신어 봤는데요 37은 크고 36이 제 발에 딱 맞았어요

    신발마다 사이즈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매장가서 신어보심을 추천해요!

Designed by Tistory.